스마트폰 내시경 귀이개 MSEC-100

안녕하세요 집돌이의 모든정보입니다.

오늘도 간병관련한 아이템을 이야기드리려고 합니다.

이름하여 현미경처럼 귀를 보며 귀상태를 체크하고 팔수 있는 스마트폰 내시경 귀이개 MSEC-100이 그 제품인데요~ 간병을 하면서 잘못하면 놓칠수 있는 것이 귀의 건강입니다. 침대에 누워있는 어머니의 경우 문제점이 한쪽으로 몰아서 누워계시는 겁니다. 그래서 땀이나 온도때문에 귀에 많은 질병들이 생기는 것이 사실입니다. 이러한 문제때문에 귀 외부의 경우에는 눈으로 보면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지만 귀안의 문제를 해결하기가 쉽지않아 제품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내시경 귀이개 MSEC-100이란?

내시경 귀이개는 LED가 달린 내시경을 통해 귓속을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여러 종류의 헤드를 사용해 깨끗하게 청소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사람 뿐만아니라 반려동물의 귀 건강 관리에도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서 간단히 사용할 수 있어 인기가 좋습니다.

내시경 귀이개 MSEC-100의 특징

  1. 720p HD화질의 카메라 탑재로 카메라에서 1~2센치 앞의 모습을 확대하여 스마트폰 화면에서 확인할수 있습니다. 화질이 720p의 화질으로서도 사용하기에는 크게 문제가 없이 또렷하게 보여줍니다.
  2. 조절식 LED를 통해 밝기를 조절할수가 있어 실시간으로 확인하는 이미지 및 선명도를 개선할수 있습니다.
  3. 스마트폰, 윈도우, 맥등 다양한 제품들과 연결하여 사용할수 있고 이를 통해 녹화, 캡쳐등도 가능하여
    추후 상태에 대해서 공유도 가능합니다.
  4. 원형, 끈끈이 코튼 등 다양한 헤드를 이용하여 귀청소가 용이합니다.

내시경 귀이개 MSEC-100의 구성품

내시경 본체, 교체해드세트, 원형귀이개&고정고무, 청소수건, 사용메뉴얼이 구성제품으로 있으며 교체헤드는 종류별로 4개씩 12개가 있습니다.

내시경 귀이개 MSEC-100의 실사용후기

장점

사실 많은 기대를 하지는 않았습니다. 어머니 귀에서 큰 귀지를 제거한뒤 면봉에 피가 살짝 묻어나와 병원에 내원을 해야되나 말아야 되나를 고민하던 중에 귀 내시경이라는 제품이 있다는 것을 확인하였고, 그중에서 좀 저렴하고 괜찮은 제품을 사고자 구매를 한 제품이였습니다. 그러나 사용하면서 이렇게 좋아도 되? 라는 생각이 들정도로 아주 만족감이 들었습니다.

현재 사진으로 찍은 선명도보다 좀 더 좋은 제품이지만 평균적으로 나오는 화면이 이 정도라는걸 보여드리기 위해 이 이미지를 업로드 했습니다. 이정도 화질이라도 귀 안쪽 상황. 귀지와 상처등을 확인할 수 있는 정도기 때문에 가벼운 용도로 병원에 가시기 힘드신 분들, 혹은 귀지가 궁금하다 하시는 분들도 구매해보는게 어떨까 생각합니다. 2만원이라는 가격도 크게 부담되지 않기 때문에 간병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꼭꼭꼭 구매하셔서 환우들의 건강을 챙기셨으면 좋겠구요~

단점

발열이 조금 있는 편입니다. 그러나 사용하기에 불편함은 없는 정도의 발열이기 때문에 사용하면서 조금 뜨거운 정도가 느껴진다면 제거하고 열기가 없어지면 사용하시는것도 추천을 드립니다. 또한 포트구성이 많은 점은 좋으나 포트 연결이 조립형이기 때문에 가끔 빠지는 경우가 있어서 사용하다가 꺼지는 경우가 있었어서 그 부분이 조금 아쉽긴 합니다.

장단점을 종합해서 생각해보면 2만원도안되는 가격에 이빈후과를 갈필요 없이 귀의 상황을 확인할수 있는 제품으로 환우분들의 보호자들 뿐만아니라 화면을 보면서 귀지를 제거하시고 싶으신 분들은 꼭 사용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오늘도 집돌이의 모든 정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Leave a Comment